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지효 다이어트 / 강소라 다이어트 / 설현 다이어트 / 연예인 다이어트 방법

by 사과쥬아 2020. 4. 15.

1. 트와이스 지효 

다이어트 방법 : 반식 다이어트 + 플랭크 

트와이스의 리더로 지효!

트와이스의 지효는 반식 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.

음 지효는 극단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진 않았네요 ! _ ! 

전 후 차이가 너무 확연히 드러나는것 같네요 !_

일주일에 3kg를 감량했다고 하는데,

저염식과 엄청난 운동을 병행하셧을 것 같네요 .

이런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한 지효의 몸무게는 총 15kg가 감량되었다고 하네요 ㅠ_ㅠ 대박...... 

 

이렇게 정말 날~~~~~씬한 몸매를 가진 지효는 현재 162cm에 48kg이라고 합니다

 

2. 설현

헐 저는 설현이 다이어트로 그렇게 예쁜 몸매를 갖게 된줄 몰랐네요~_~ !! 

설현 역시 혹독한 다이어트를 통해 예쁜 몸매를 얻게 되었다고 합니다.

설현의 다이어트 방법 

고구마 닭가슴살 계란으로 이뤄진 다이어트 식단으로 1일 1식 하기.

씹어먹는 것 보다는 마시는 것 위주로 먹기 . 라고 합니다..

 

 

3. 강소라

배우 강소라 다이어트 방법은 어떨까요?

강소라는 과거에 72kg까지 몸무게가 나갔다고 하는데요!_! 

다이어트로 20kg 감량에 성공했다고 합니다 

강소라의 다이어트 방법 !

하루 세끼 꼭 챙겨먹기 , 폭식 예방을 위해 제시간 끼니 챙겨먹기 , 야식 절대 먹지 않기 

라고 합니다.

식단을 보면

아침 : 요거트 / 과일 / 견과류

점심 : 현미밥 중심의 한식

저녁 : 닭가슴살 / 샐러드 / 고구마 

전형적인 다이어트 식단의 모습이네요 ~~

위에 다이어트 전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강소라는 거북목도 있어보이는데요 , 

바르지않은 자세 교정을 위해 발레도 같이 병행했다고 합니다

강소라씨 다이어트 자극짤은 정말 예전부터..

몸매 정말 예쁜거같아요 ......

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