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인간수업 김동희 키 나이 연기력 논란? 정다빈 아이스크림소녀 키 나이

by 사과쥬아 2020. 5. 13.

안녕하세요 요새 정!말! 핫한 넷플릭스 드라마 <인간수업> 

지난달 29일에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입니다.

 

돈을 벌기 위해 죄책감없이 범죄의 길을 선택한 고등학생들이 그로 인해 돌이킬 수 없이 혹독한 대가를 치르는 과정을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! 

화제의 드라마 !  그 주인공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주인공 지수 역 김동희

김동희 프로필

22세 (만 20세) 

쌍둥이자리 , 토끼띠

1999년 6월 13일 출생

앤피오 엔터테이먼트 , JYP 엔터테인먼트 

키 : 178cm 

2018년에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한 김동희 . 대학 입시 시험 보러 가는 길에 JYP 매니저 에게 명함을 받았다고 합니다

2018년 화제의 드라마 jtbc 스카이 캐슬에서 차서준 역을 맡았다고 ,그리고 2020년 이태원클라쓰 장근수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~ 

연기력 논란 이라는 키워드가 보이지만

대부분 김동희 군의 연기에 대한 호평으로 , 2부작이 기대가 된다는 말들이 많은것 같습니다 

@김동희 인스타그램

https://www.instagram.com/kim_d.he/

다음으론 

 

민희 역 정다빈

 

출생 2000년 4월 25일 

데뷔 2003년 CF '베스킨 라빈스 31'

키 162cm 40kg 

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소속 

귀엽고 예쁜 외모로 드라마에서 민희 역을 맡고 있는 정다빈 배우는

기억나시나요?

2003년 화제의 CF  베스킨라빈스 모델로 데뷔를 한 이력이 있네요 ㅎㅎ

정다빈은 이 이후로도 꾸준히 아역배우 -> 어엿한 성인 배우가 된 지금까지 배우활동을 지속해 온것으로 확인이 되네요 ㅎㅎ

처음 이 작품을 받았을때 이 연기를 소화할 수 있을까 많은 고민이 되었다고 합니다 ~ 

아무래도 일진 연기에 대한 부담감이 컸기 때문이지 않을까요 

 

@정다빈인스타그램

https://www.instagram.com/jungdabiny

 

로그인 • Instagram

 

www.instagram.com

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