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- 15kg 감량한 강미나 다이어트 전후 / 방법

by 사과쥬아 2020. 5. 15.

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구단의 멤버 강미나의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~

'프로듀스 101'로 얼굴을 알린 구구단 강미나!

강미나는 99년생으로 키 164cm 56kg 에서 41kg까지 체중을 감량했다고 알려져 있어요 .

강미나는 3주간의 짧은 기간동안 몸무게를 바싹 빼고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.

과연 강미나는 어떻게 다이어트를 했을까요 ?

 

강미나 전후사진

구구단 미나 다이어트 전 후 비교
강미나 다이어트 전후 
강미나 다이어트 전후 

와우 정말 이미지가 확 바꼈네요

강미나는 총 11kg을 감량했다고 합니다 ! 

 

강미나의 다이어트 방법

강미나는 해피투게더에서 자신의 다이어트 방법을 공유했었는데요

강미나는 콜라 등 탄산음료를 다 끊고 레몬 디톡스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 

강미나의 다이어트 방법은 레몬디톡스 였네요

2주동안 레몬 디톡스 워터 , 탄산수 , 물 만 먹기 

 

출처 : Body + soul

세가지로만 버티면서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.. 

대단하다...

레몬디톡스로 강미나는 최저 41.7kg까지 감량 했다고 하네요 

현기증이 너무 나서 지금은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.

미나는 프로듀스101 에 출연해 민소매를 입은 자신의 모습을 보고 충격먹고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네요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