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인간수업 배규리 , 박주현 키 인스타 심은하 나이

by 사과쥬아 2020. 5. 15.

안녕하세요~

인간수업에서 독특하고 털털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박주현 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!

 

신인배우들의 신선한 에너지가 가득차있는 인간 수업~ 

'무법 변호사' , '개와 늑대의 시간' , '결혼 계약' 을 연출한 김진민 감독과 신예 작가 진한새 작가가 만나 탄생한 인간수업 . 

신인 박 주현은 지수(김동희)의 범죄에 가담하는 동업자 배규리 역할로 등장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했는데요!

신선한 외모와 살아있는 눈빛 , 연기력 으로 역할을 잘 소화했다고 인터넷이 떠들썩 합니다.

박주현 배우 프로필

배우 박주현

1994년 10월 5일 생 올해 27살이네요

166cm 48kg

한국예술종합학교 재학중

935 엔터테인먼트 소속

 

저도 지금 인간수업을 보고 있는데 정말 매 화 마다 연기력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, 

괴물 신인 이라는 별명이 아깝지 않은! 첫 주연작이라는데 믿기지 않죠

뉴스 헤드라인만 봐도 칭찬이 자자 합니다~

인간수업 박주현 존재감 괴물신인 이라는 키워드가 참 많이보이네요


박주현의 이전 작품은 드라마 '반의 반'

tvn드라마 반의반에서 박주현은 김지수 역할을 맡은 이력이 있죠~ 배우 정해인의 첫사랑 역할 

이때도 주목을 받았었네요 

 

박주현 인스타그램 

https://www.instagram.com/charmgirl_1005/

인스타그램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것으로 보이네요ㅎㅎ 박주현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박주현의 인스타그램 주소도 첨부합니다~

 

배우 박주현은 또 배우 심은하 닮은꼴로 화제를 일으켰죠

좌 - 배우 박주현 우 - 배우 심은하 
좌 - 배우 심은하 우 - 배우 박주현 

와 이렇게 보니 정말 많이 닮은것 같아요

분위기나 얼굴이나 심은하와 박주현 엄마와 딸이라고 해도 믿겠네요 

댓글